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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홈쇼핑, 아시아 홈쇼핑시장 중소기업 현지조사단 모집

송고시간2017-10-25 09:08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GS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국내 중소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27일까지 '아시아 홈쇼핑 현지화 조사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2015년 3월 첫 조사단을 파견한 후 이번이 여섯 번째다.

아시아 홈쇼핑 현지화 조사단에 선정된 중소기업은 11월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GS홈쇼핑이 진출해 있는 태국·말레이시아·베트남·인도네시아 등 홈쇼핑 합작사 상품기획자들과 직접 판매상담을 하게 된다.

태국 현지 온·오프라인 바이어와 구매 상담을 할 수 있으며, 현지 백화점·대형 마트 등 현지 시장 조사도 병행할 수 있다.

GS홈쇼핑 태국 합작사인 트루GS(TrueGS) 본사를 방문해 방송 진행 과정 등을 둘러볼 수 있다.

G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식을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화장품·미용기구 생활가전, 생활용품(주방·생활) 등 총 20개의 중소기업이 선정된다.

조성구 GS홈쇼핑 대외전략본부 전무는 "올해 4월 인도네시아에 아시아 홈쇼핑 현지화 조사단을 파견했을 당시 20여 개 중소기업이 1천만 달러 규모의 제품 상담을 진행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말했다.

올해 4월 인도네시아에서 '아시아 홈쇼핑 현지화 조사단'에 참여한20여개 중소기업이 1천만 달러 규모의 제품 상담을 진행하는 성과를 올렸다.

올해 4월 인도네시아에서 '아시아 홈쇼핑 현지화 조사단'에 참여한20여개 중소기업이 1천만 달러 규모의 제품 상담을 진행하는 성과를 올렸다.

chunjs@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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