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종합 2위를 향해"…전국체전 충북선수단 결단식

송고시간2017-10-11 15:54

(충주=연합뉴스) 변우열 기자 = 제98회 전국체육대회 종합 2위를 목표로 삼은 충북선수단이 11일 오후 충주 호암체육관에서 결단식을 했다.

이날 결단식에는 충북체육회장인 이시종 지사를 비롯해 김병우 교육감, 경기단체, 임원, 출전 선수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수단의 훈련 모습을 담은 영상물 상영, 단기수여식, 후원금 전달, 충주성악연구회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지난해부터 4단계 강화훈련을 펼친 선수들은 충북에서 열리는 이번 체전에서 종합 2위를 달성하겠다는 필승 의지를 다졌다.

이지사는 치사를 통해 "생명중심 충북에서 세계중심 한국으로라는 구호 아래 치러지는 이번 체전에 역대 최대 선수단이 참가하는 만큼 우수한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은 오는 20일부터 충주 등 도내에서 열리는 이번 체전의 46개 전 종목에 출전하기로 하고, 1천714명으로 선수단을 구성했다.

전국체전 전북선수단 결단식
전국체전 전북선수단 결단식

(전주=연합뉴스) 제98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전북선수단이 11일 오후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에서 결단식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체육회 제공=연합뉴스] doo@yna.co.kr

"종합 2위를 향해"…전국체전 충북선수단 결단식
"종합 2위를 향해"…전국체전 충북선수단 결단식

(충주=연합뉴스) 제98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할 충북선수단이 11일 오후 충주 호암체육관에서 결단식을 하고 있다. 충북은 이번 체전에서 종합 2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충북도 제공=연합뉴스]


bw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