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한국암웨이, 사업파트너 위한 '스페셜 힐링 포 유어 드림' 개최

송고시간2017-10-11 13:27

한국암웨이, 사업파트너 위한 '스페셜 힐링 포 유어 드림' 개최 - 1

▲ 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는 지난 9일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울산 등 6개 광역시 소재 주요 암웨이플라자(AP)에서 '스페셜 힐링 포 유어 드림(Special Healing for Your Dream)'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긴 추석 연휴 기간에 성묘와 차례 준비 등으로 가족을 위해 봉사하고 현장으로 복귀하는 암웨이 사업 파트너(ABO, Amway Business Owner)들의 힐링과 열정 재충전을 위해 마련됐다.

대다수의 암웨이 사업파트너가 여성이라는 점에 착안해 롤 모델이 될 수 있는 여성 사업가들의 성공 노하우와 사업에 필요한 소통 법칙, 공감리더십 강연 등과 함께 암웨이 뷰티 브랜드인 '아티스트리'의 신제품 체험 이벤트, 재즈밴드의 버스킹 공연도 함께 열려 참가자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서울 강서AP에서는 JTBC '비정상회담' 멤버인 마크 테토(Mark Tetto)가 '커리어 우먼의 성공전략'에 대해 강의하며 전문성과 열정, 위킹맘을 위한 사회적 지원의 중요성을 강조해 참가 여성 사업 파트너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 대전AP에서는 더블유인사이츠 대표이사이자 아트스피치 원장인 김미경 씨가 '꿈이 있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라는 주제로 일과 가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여성들의 성공스토리를 공유하며 참가자들에게 성공 DNA를 전수했다.

이 외에도, 현 김창욱 아카데미의 대표이자 전 서울여대 겸임교수인 김창욱 대표의 유쾌한 '소통'의 법칙, 방송인 윤영미 현 바오송예술교육진흥원 초빙 교수의 '내가 행복할 수 있는 조건'등 다양한 강연이 전국AP에서 펼쳐졌다.

한편, 1천800여 명의 암웨이 사업파트너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한국암웨이 사업 파트너의 재도약을 위한 '비즈니스 방향과 전략 이해 세션'과 '암웨이를 만나 Young해지는 Mom들의 이야기' 세션 등도 진행해 사업 파트너 간 비즈니스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는 "한국암웨이 사업 파트너분들께서 추석 연휴 동안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오랜만에 만난 사업 파트너분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며 공감하고, 공유된 성공노하우와 리더십을 바탕으로 사람 중심의 신나는 비즈니스를 통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