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카메라뉴스] "끝나가는 추석 연휴가 아쉬워요"

송고시간2017-10-09 15:51

(전주=연합뉴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 오후 전북 전주 한옥마을에서 관광객들이 막바지 연휴를 즐기고 있다.

전주 한옥마을 꽃밭에서 '찰칵'(전주=연합뉴스) 임채두 기자 =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9일 오후 전북 전주시 완산구 한옥마을에서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2017.10.9doo@yna.co.kr(끝)

전주 한옥마을 꽃밭에서 '찰칵'(전주=연합뉴스) 임채두 기자 =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9일 오후 전북 전주시 완산구 한옥마을에서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2017.10.9doo@yna.co.kr

평년보다 높은 기온을 보인 이 날 관광객들은 저마다 손에 부채를 들고 한옥마을을 곳곳을 돌아다녔다.

태조 어진이 모셔진 '경기전'을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한옥마을 곳곳에 마련된 전통놀이 체험장에서 널뛰기, 투호, 제기차기 등을 즐겼다.

전주 전동성당에서 '찰칵'(전주=연합뉴스) 임채두 기자 =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9일 오후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동성당에서 관광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7.10.9doo@yna.co.kr(끝)

전주 전동성당에서 '찰칵'(전주=연합뉴스) 임채두 기자 =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9일 오후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동성당에서 관광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7.10.9doo@yna.co.kr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당중 하나로 꼽히는 '전동성당' 앞에서 열린 밴드 공연도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옥마을 관광안내소측은 이날 하루 한옥마을 입장객을 2만여명으로 추산했다.(글·사진 = 임채두 기자)

do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