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페더러, 중국 상하이서 NBA 커리·듀랜트 등과 '깜짝 만남'

송고시간2017-10-09 07:53

페더러(왼쪽)와 케빈 듀랜트. [NBA 트위터 사진 캡처]
페더러(왼쪽)와 케빈 듀랜트. [NBA 트위터 사진 캡처]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테니스 황제'와 미국프로농구(NBA) 챔피언의 '깜짝 만남'이 성사됐다.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2위·스위스)는 8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7-2018시즌 NBA 시범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경기를 직접 관람했다.

페더러는 경기 시작에 앞서 골든스테이트의 라커룸을 방문, 스테픈 커리와 케빈 듀랜트, 스티브 커 감독 등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며 사진도 함께 찍었다.

골든스테이트와 미네소타는 5일에는 중국 선전에서 1차전을 치렀고, 이날은 상하이로 장소를 옮겨 두 번째 시범경기 맞대결을 벌였다.

페더러는 8일 역시 상하이에서 개막한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상하이 롤렉스 마스터스 출전을 앞두고 있다.

ATP 투어 인터넷 홈페이지는 "페더러가 이날 골든스테이트 선수들과 함께 자신이 어렸을 때부터 농구를 좋아했다는 이야기 등을 나눴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페더러는 "다른 종목 선수들의 라커룸에 직접 방문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었다"며 "특히 중국 상하이까지 와서 이런 만남이 성사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고 즐거워했다.

골든스테이트도 페더러의 방문에 맞춰 라커룸 TV에 페더러의 경기 영상을 틀어놓으며 환영했다.

메시, 수아레스 만난 타이거 우즈
메시, 수아레스 만난 타이거 우즈

(서울=연합뉴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자신의 아이들과 함께 3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열린 FC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 축구 경기를 관람한 뒤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와 함께 기념 촬영을 했다. 뒷줄 왼쪽부터 메시, 수아레스, 우즈. 2017.7.30 [타이거 우즈 트위터 캡처=연합뉴스]
jjaeck9@yna.co.kr

올해 7월에는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맞대결을 벌인 FC바르셀로나 라커룸을 찾아 리오넬 메시(아르헨티나), 네이마르(브라질), 루이스 수아레스(우루과이) 등과 기념 촬영을 하기도 했다.

emailid@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