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엑소, 올림픽주경기장 공연 열기 다시 한번 느낀다

송고시간2017-10-06 14:20

공연 화보집&라이브 앨범 패키지 25일 출시

지난 5월 올림픽주경기장 공연에서의 엑소 [SM 제공]
지난 5월 올림픽주경기장 공연에서의 엑소 [SM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그룹 엑소가 지난 5월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연 공연의 화보집&라이브 앨범 패키지를 25일 출시한다.

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패키지에는 엑소가 5월 27~28일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연 세 번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 '엑소 플래닛 #3-디 엑소디움 [닷]-' 현장이 담겼다.

지난 5월 올림픽주경기장 공연에서 이야기하는 엑소
지난 5월 올림픽주경기장 공연에서 이야기하는 엑소

[SM 제공]

화보집에는 엑소의 무대 위 퍼포먼스와 리허설 현장, 대기실 모습 등 공연의 전 과정을 담은 사진과 멤버들이 밝힌 앙코르 공연 에피소드,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 스태프가 공개하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함께 실렸다.

또 라이브 앨범에는 '마마'(MAMA), '늑대와 미녀', '으르렁', '중독', '몬스터'(Monster) 등 히트곡을 비롯해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편곡해 선보인 '마이 레이디'(My Lady), '월광',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유성우', 앙코르 공연에서 새롭게 선보인 '로또'(Lotto), '포 라이프'(For Life) 등 31곡이 2CD에 수록됐다. 이 곡들은 25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SM은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끼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다.

mimi@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