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치즈랑 놀아볼까요"…임실N치즈축제 추석 직후 개막

송고시간2017-10-03 09:01

(임실=연합뉴스) 이윤승 기자 = 1천만송이 국화꽃과 함께하는 임실N치즈축제가 6일 전북 임실군 치즈테마파크에서 막을 올린다.

"치즈랑 놀아볼까요"…임실N치즈축제 추석 직후 개막 - 1

'웃어봐요 치즈, 행복 쭉∼' 이란 주제로 9일까지 나흘간 치즈테마파크와 치즈마을 일원에서 열리는 임실N치즈축제는 기존 축제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관광객을 기다린다.

개막 공연에는 아이돌그룹 '빅스(VIXX)'와 홍진영, 왈와리, 레이디티 등 유명가수가 대거 출연하며 폐막식에는 가을 남자인 가수 박상민의 미니콘서트가 열린다.

6∼8일 아모르 파티에는 인기방송인 박명수씨가 DJ로 출연해 축제의 밤을 뜨겁게 달군다.

최현석 셰프가 임실N치즈 전국 스타셰프 챌린지에 나와 직접 요리하는 모습도 보여주며 요리도 맛볼 수 있다.

군은 명절 연휴와 맞물려 가족단위 관광객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해 가족이 즐길수 있는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했다.

"치즈랑 놀아볼까요"…임실N치즈축제 추석 직후 개막 - 2

8m짜리 대형 피자를 만드는 '국가대표 왕 치즈피자 만들기'와 유럽풍 코스프레 의상·피치 캐릭터 의상을 입고 펼치는 '우유드림 행복드림 퍼레이드' 10개 테마 속에 80여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의 행복한 순간을 포착해 시상하는 치즈 스마일 포토 컨테스트도 마련해 매일 우수작 10점을 선정, 임실N치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치즈마을에서는 가족과 어린이가 함께 참여하는 물고기 우유 주기와 치즈 낚시터, 치즈팡팡(에어바운스 놀이랜드), 매직·버블쇼 등이 펼쳐진다.

축제를 찾아온 관광객을 위해 임실N치즈와 관련 유제품, 농축특산물 등을 파격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심민 군수는 "치즈 축제에 오셔서 명절에 쌓인 피로감을 축제의 즐거움으로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ov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