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지오영-지우엠앤티, 해외환자 상담시스템 오픈

지오영-지우엠앤티, 해외환자 상담시스템 오픈 - 1

▲ 의약품 유통업체 ㈜지오영은 의료관광전문업체 ㈜지우엠앤티와 함께 지난 25일 외국인 대상 의료상담 전문사이트 지우케어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지우케어는 국내 100여 개 등록 병원의 검진, 미용, 중증 암 등 관련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가입을 한 외국인 회원은 누구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을 통해 의료전문 상담원에게 이메일과 유선 전화 상담 및 고객 본인 일정과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의료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항공과 호텔, 관광까지 연결해주는 원스톱 의료관광예약서비스도 제공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불투명한 의료비용, 브로커의 개입으로 인한 피해 등으로 한국 의료관광이 가지고 있던 문제들이 지우케어 서비스를 통해 의료 정보, 의료 기술, 관광 시스템 등이 더욱 신뢰를 줄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지우케어는 의료고객들이 한류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문화, 관광, 쇼핑 등의 콘텐츠도 선보인다.

오는 10월 30일부터 지우라운지에서 열리는 헬스 페어쇼에 참가해 자사의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헬스페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헬스 페어쇼는 사전예약 고객 중 선착순 1천 명을 초대해 한류 문화체험부터 쇼핑, 뷰티체험, 파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향후 의료관광을 오는 외국인들의 편리를 위해 외국인 회원제로 지우라운지를 상설 운영할 예정이다.

지오영 관게자는 "이번 의료관광사업은 침체한 중국과의 사업 판로가 활기를 찾고 안정적인 해외 고객 유치의 좋은 모델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며 "현재 동남아 비롯한 해외 회원을 보유한 MJCT 등의 여행단체들과 서비스 이용 협의 중이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28 15: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