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삼성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서 가전·스마트폰 38%까지 할인

송고시간2017-09-27 11:00

(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삼성전자는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맞아 인기 가전·IT(정보기술) 제품을 최대 38% 할인해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TV·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건조기·에어컨·공기청정기·청소기·오븐·전기레인지 등 가전제품과 PC·휴대폰 등 IT 기기까지 총 13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UHD(초고화질) TV, 사물인터넷(IoT) 냉장고인 패밀리허브 냉장고, 플렉스워시 세탁기, 애드워시 세탁기, 무풍에어컨,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건조기, 노트북 9 Always 일부 모델 등이다.

이를 구매하려는 사람은 삼성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유통매장에서 최대 38%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할인 대상 모델을 두 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500가족을 추첨해 에버랜드 1일 이용권 4장과 로스트밸리·사파리월드 스페셜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1가구당 61만6천원 상당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큰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라며 "많은 고객들이 1년에 한 번뿐인 즐거운 쇼핑 축제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이 행사에서 행사 시작 11일 만에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M9000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보다 약 74%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판매 증가를 누리기도 했다.

상세한 내용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홈페이지(www.koreasalefesta.kr)를 보면 된다.

삼성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서 가전·스마트폰 38%까지 할인 - 1

sisyph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