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오산대 항공서비스학과 "최첨단 실습환경 구축으로 한단계 도약"

오산대 항공서비스학과 "최첨단 실습환경 구축으로 한단계 도약" - 1

▲ 오산대 항공서비스학과가 9월 최첨단 시설로서 기존 보다 현장감 넘치는 기내 서비스 시설로 교체하고 A380 기종의 에어바를 추가로 제작함으로써 실제 기내와 동일한 모습의 환경을 갖췄다고 26일 밝혔다.

오산대 관계자는 "최첨단 시설 구축과 교육 기자재 확충으로 항공서비스학생들의 보다 현장감 넘치는 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인재 양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 밖에 승무원의 기본적인 자세를 위한 워킹 실습실, 자격증 취득 위한 항공 예약발권 실습실, 항공 보안 안전실습실 등 현장중심의 인재 양성을 위해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항공법 전문 대한항공 32년 경력의 수석사무장 출신 이승호 교수, 아시아나항공 교육훈련원 신입승무원 교관 출신 이한나 교수, 객실 특화 서비스 및 현장 경험이 풍부한 민소라 교수 등 항공분야의 각개 전문가를 갖춘 최고의 교수진을 새로 영입했다.

학과장 김성락 교수는 "새롭게 갖춰지는 최첨단 교육 환경과 최고의 교수진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대에 발맞춘 국제적 감각을 지닌 인재 육성과 항공서비스산업 분야에서 요구되는 현장 실무형 능력 배양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산대 항공서비스학과는 2017년 기존 관광계열에서 항공서비스학과로 분리 신설된 학과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26 16:2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