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오산대, 추석맞이 불우이웃 사랑의 나눔봉사

오산대, 추석맞이 불우이웃 사랑의 나눔봉사 - 1

▲ 오산대학교 봉사단 단장(총장 정영선)과 교직원 및 학생(총학생회장 김성진) 봉사단원들은 지난 25일 오산시 신장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쌀과 라면 나눔봉사를 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정영선 총장과 봉사단원은 지역 주민을 대표해 참석한 김홍기 신장동 동장, 유재웅 신장동 주민자치위원회장에게 10㎏ 쌀 250포, 라면(40 개입) 145박스(1천만 원 상당)를 전달했으며, 이 물품은 관내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신장동 김홍기 동장은 "모든 사람이 더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물품을 기탁한 오산대학교에 감사한다"고 마음을 전했다.

오산대는 지난 2002년부터 관내 불우이웃돕기 김장재료 및 자원봉사자 지원, 불우이웃 이불 지원, 추석·설 명절 백미 지원, 대학생 장학금 지원 등 관내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오랫동안 지원을 하고 있다.

오산대 정영선 총장은 "신장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고, 앞으로도 복지시각지대에 있는 불우한 이웃들을 위해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26 14:5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