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BRTC-CL4, 중국 왓슨스 론칭 기념 라이브방송 조회수 1억만뷰

BRTC-CL4, 중국 왓슨스 론칭 기념 라이브방송 조회수 1억만뷰 - 1

▲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지난 22일 중국 왓슨스 론칭 기념해 진행한 라이브방송 누적 조회 수가 1억만 뷰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BRTC(비알티씨)와 메디컬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의 중국 왓슨스 2천 개 매장 동시 론칭 기념으로 베이징, 상하이, 청두, 광저우, 선전 등 5개 도시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이날 중국 내 유명한 KOL과 왕홍 등 각 5인이 비알티씨와 씨엘포의 제품을 소개하며, 중국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1억만뷰의 기록적인 조회 수를 세웠다.

또한, 실시간 방송과 아미코스메틱 웨이보를 연계한 상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에 고객 참여도를 높이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사드 여파 속 한국화장품 2개 브랜드가 중국 왓슨스 2천 개 매장에 동시 론칭한 것은 물론 KOL, 왕홍 마케팅과 같은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으로 1억만 뷰를 돌파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2018년까지 중국 전역 왓슨스 매장 3천 개 확장과 함께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확장 및 매출 증가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 KOL, 왕홍과의 라이브방송을 통해 중화권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힘쓰며 한국 더마 코스메틱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26 14:5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