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서울시미디어센터 여성일자리창출 협약

(고양=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경기도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는 22일 일산 서구 대화동 센터 사무실에서 서울시청자미디어센터와 방송 미디어 분야에서 활동을 희망하는 여성인재 양성과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서울시 미디어센터 인재양성 협약[고양시 제공=연합뉴스]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서울시 미디어센터 인재양성 협약[고양시 제공=연합뉴스]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는 협약으로 서울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방송교육 콘텐츠와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의 전문적인 취업·창업지원 시스템을 결합, 지역 여성들의 방송 미디어 분야 진출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유혜림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방송 미디어 관련 일자리에 관심이 있는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전문교육과 일자리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두 기관의 첫 협력 사업으로 다음 달 23일부터 11월 21일까지 '미디어 체험강사 양성 과정' 교육이 이뤄지며 수료자는 서울시청자미디어센터의 미디어체험 강사로 등록돼 강의 기회를 받을 예정이다.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교육을 희망하는 여성은 다음 달 18일까지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http://www.kycenter.o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031-912-8555)로 문의하면 된다.

nsh@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22 18: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