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동물과사람, '디스크독 원데이 클래스' 개최

동물과사람, '디스크독 원데이 클래스' 개최 - 1

▲ 반려동물 전문기업인 '동물과사람'이 오는 23일 강원대 대운동장에서 '디스크독 원데이 클래스(Disc Dog Oneday Class)'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세계 독 스포츠대회인 USDDN(US DISC DOG NATIONALS)의 세계 챔피언 '히라이 야치'와 그의 파트너견 '베가'가 참여해 디스크독(프리스비) 노하우를 전수한다.

히라이 야치는 일본 독 스포츠 Dogtown Factory 및 일본 JDDN의 설립자로 2013년 USDDN 세계선수권, 2014년 유럽선수권, 일본선수권, 세계선수권에서 우승을 거머쥐었으며, USDDN 월드 파이널에서 5년 연속 챔피언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Dog&Human', '세계의 디스크독'과 독 스포츠에 대한 정보와 함께 'USDDN의 룰과 고득점 스킬 이야기', '맨투맨 애견실습' 등 실전 훈련도 진행된다.

또한, 히라이 야치의 아들이자 디스크독 부문 현 일본 국가대표인 히라이 슌스케가 함께 내한해 독 스포츠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6시간 동안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구글 폼에서 양식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세미나 참가비는 12만 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증과 Dr.Tim's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사료도 증정한다.

동물과사람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일본 독 스포츠 설립자이자 일본은 물론 유럽 등 세계선수권에서 우승한 히라이 야치의 첫 내한 세미나인 만큼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반려견과 스포츠를 즐긴다는 것은 서로 교감을 나누며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시간인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물과사람은 반려동물 복합문화센터로 '사람과 반려동물의 조화로운 삶'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고, 다양한 펫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22 14:4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