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잡코리아-한식재단, '한식 3인 3색 직무콘서트' 개최

잡코리아-한식재단, '한식 3인 3색 직무콘서트' 개최 - 1

▲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와 재단법인 한식재단이 오는 29일 오전 10시 양재동 AT센터 4층 창조룸1에서 한식 및 식품조리분야 취업·창업 희망자 대상으로 '한식 3인 3색 직무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영록) 주최, 한식재단 주관, 잡코리아 운영으로 진행된다.

'한식 3인 3색 한식 직무콘서트'는 다양한 실무경험을 보유한 식품 외식업 전문가가 참여하는 취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전문가들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진로 및 취업 고민을 하는 취준생들에게 식품 조리분야의 다양한 직무 정보와 실제 경험담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식재단 관계자는 "한식 및 식품조리 업계 특성상 높은 이직률과 전문인력의 수요공급 불균형으로 지속적인 구인구직난이 발생하고 있다"며 "취업역량 강화가 목적인 만큼 현업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강연과 토크 등 양질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날 한식 3인 3색 직무콘서트는 총 2부로 구성되며, 1부는 CJ제일제당 김은설 부장의 'CJ제일제당 HRM 사례와 셰프의 역할' 강연·토크가 진행된다.

2부에서는 이랜드파크 자연별곡 김우영 실장의 '외식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직무' 강연과 샘표 식문화연구소 지미원 이건호 원장의 '요리에 꿈을 담을 현장에서 답을 찾다' 강연과 토크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사전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1:1 취업컨설팅' 역시 2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직무콘서트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취업 시까지 횟수 제한 없이 이력서, 자기소개서 첨삭 및 구인기업을 연결해 줄 예정이다. 더불어 수업 대체 참관확인서 발급과 기념품, 경품 제공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 사전 참여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한식재단 한식교육관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또한, 당일 현장 등록 가능 여부를 이메일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식재단 '한식 3인 3색 직무콘서트' 2차 워크숍은 다가오는 10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3인 3색 한식 직무콘서트' 관련 문의사항은 행사 담당자 이메일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22 14:3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