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큐플랜, 서울디자인고등학교와 산학협력 MOU

큐플랜, 서울디자인고등학교와 산학협력 MOU - 1

▲ 디지털마케팅전문 ㈜큐플랜(대표 이성관)은 지난 13일 정보 공유 및 발전 방안 구축을 위한 전략적 제휴의 일환으로 서울디자인고등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큐플랜 이성관 대표와 서울디자인고등학교 김주석 교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상호 이해와 협력 증진 위한 정보 교류, 시설 및 기자재 상호 활용, 직무능력 향상 교육 제공 및 학생 현장 실습에 대한 상호 협력, 졸업생들의 취업 연계 협력, 기타 양 기관의 발전 위한 상호협력 방안을 전개하기로 했다.

또한, 이번 MOU는 큐플랜에게 있어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각종 콘텐츠 경쟁력을 제고할 기회를 제공하고, 서울디자인고교 재학생들에게는 졸업 전 산업체 현장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등 상호발전의 기회로 작용할 전망이다.

큐플랜 전략기획팀 윤석민 PM은 "이번 산업혁력은 큐플랜의 기존 디자인 경영을 한층 끌어올리고 많은 사람에게 전파할 수 있는 기폭제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이를 통해 소비자·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높이고 나아가 브랜드 가치까지 향상시킬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양 기관 간의 단순 조력이 아니라 서울지역 인재 양성 및 지역 발전에 기여할 기회인 만큼 회사 차원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큐플랜은 국내 영상산업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연구를 진행하는 기업으로, 360VR 및 광고·홍보영상 등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공급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22 11:1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