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다저스, 4연패 탈출하며 매직넘버 '1'…김현수 결장

선발 마에다, 3이닝 2실점 강판
마에다 겐타
마에다 겐타[AP=연합뉴스 자료 사진]

(서울=연합뉴스) 김승욱 기자 =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4연패에서 탈출하며 지구 우승 매직넘버를 '1'로 줄였다.

다저스는 22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시티즌스 뱅크 파크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2017 메이저리그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방문 경기에서 5-4로 승리했다.

필라델피아의 한국인 외야수 김현수는 결장했다.

이날 경기 결과 다저스는 4연패에서 탈출, 시즌 성적 97승 56패를 기록했다.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선두인 다저스는 2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격차를 9경기로 늘리며 지구 우승을 눈앞에 뒀다.

다저스의 일본인 선발투수 마에다 겐타는 3이닝 동안 3피안타(1피홈런) 2볼넷 3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고 조기 강판당했다.

그는 포스트시즌에서는 팀 동료 선발인 류현진과 함께 불펜으로 보직이 변경될 가능성이 크다.

다저스는 1회초 1사 1, 3루에서 야시엘 푸이그의 희생플라이로 선취점을 뽑았고, 3회초 상대 실책으로 2-0으로 달아났다.

하지만 필라델피아는 3회말 닉 윌리엄스가 마에다를 두들겨 좌중월 투런포를 터뜨리면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려놓았다.

필라델피아는 5회말 리스 호스킨스의 2타점 2루타로 역전에 성공했다.

다저스는 2-4로 뒤진 채 맞은 6회초 커티스 그랜더슨의 솔로포로 1점을 추격했고, 7회초 대타 안드레 이디어의 솔로아치로 4-4 동점을 이뤘다.

이어 크리스 테일러의 3루타가 터졌고, 1사 3루에서 코디 벨린저의 땅볼로 역전에 성공했다.

ksw08@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22 06:3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