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북소식] 보은종합시장 주차장 조성

(보은=연합뉴스) 보은군은 올해 20억원을 들여 보은종합시장 주차장을 증설한다고 22일 밝혔다.

보은군청 현판 [연합뉴스 자료사진]
보은군청 현판 [연합뉴스 자료사진]

이곳에는 현재 승용차 32대를 세울 수 있는 주차공간(963㎡)이 있다. 군은 이 공간을 2천533㎡로 확대해 100대를 추가로 세우게 할 계획이다.

이 사업은 중소기업청의 전통시장 주차환경 개선사업에 뽑혀 국비 14억원을 지원받는다.

군 관계자는 "주차장 증설로 전통시장이 활성화되고, 시가지 주차난도 해소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옥천 아로니아 가공사업장 건립

(옥천=연합뉴스) 옥천군은 22일 군서면 금산리에 아로니아 가공사업장을 준공했다. 국비 등 1억2천만원을 들여 건립한 사업장에서는 아로니아 열매를 갈아 분말이나 즙으로 만든다. 충북도 농업기술원의 특허기술을 보유한 '아로니아 와인 코팅 팽화과자'도 제조한다.

이 지역은 35㏊의 밭에서 한 해 280t의 아로니아가 생산된다.

옥천군 추석 연휴 CCTV 주차단속 중단

(옥천=연합뉴스) 옥천군은 추석 연휴 전날인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시가지 12곳에 설치된 CCTV 주차단속을 중단한다고 22일 밝혔다.

그러나 이 기간도 인도나 횡단보도 등에 주정차할 경우 단속된다. 도로 폭이 좁은 옥천경찰서∼통계청 구간도 제외된다.

군 관계자는 "현장에 단속계획을 알리는 안내판 등을 설치해 귀성객과 주민 혼란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22 10:5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