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동남권의학원 간호간병통합…간호조무사 정규직 채용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방사선의학 연구·암 치료 기관인 동남권원자력의학원이 올해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병동 운영에 필요한 간호조무사 인력을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동남권원자력의학원
동남권원자력의학원

간호·간병 통합서비스는 입원에서 퇴원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호자나 간병인이 머물지 않아도 환자에 질 높은 간호와 간병을 지원하는 제도다.

암 환자 간병비는 건강보험급여가 적용돼 진료비의 5%만 본인이 부담하면 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부문은 정규직 기술직(간호조무사)으로 이들은 간호·간병 통합 병동에서 간호보조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간호조무사 자격증이 있고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으면 지원할 수 있다.

정부의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에 따라 사진, 나이, 학교명, 가족관계, 본적, 성별 기재가 금지된다.

응시원서(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임상실습기술서)에 출신 지역이나 가족 관계, 학력 등을 암시하는 내용을 기재하면 합격이 취소된다.

22일 오후 2시까지 원서를 접수하고 서류심사와 실무·인성 통합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동남권원자력의학원 홈페이지(www.dirams.re.kr)에서 볼 수 있다.

cch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21 16:5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