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GNM자연의품격, NFC 착즙 주스 '순수한 사과즙' 출시

GNM자연의품격, NFC 착즙 주스 '순수한 사과즙' 출시 - 1

▲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경북사과를 통째로 갈아 만든 NFC 착즙 주스 '순수한 사과즙'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순수한 사과즙'은 NFC(Not from Concentrate) 방식을 적용해 물 한 방울 없이 사과를 통째로 착즙한 100% 과채주스다.

열을 가하거나 과당 등을 넣지 않고 오직 생과일을 압착방식으로 착즙한 후 순간 살균 과정만을 거쳐 원물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다.

사과는 국내 대표적인 사과산지로 꼽히는 경북사과를 사용했다. 경북은 온화한 기후에 일조량이 풍부하고, 일교차가 커 과실이 단단하고 당도 높은 사과를 생산하기로 유명하다.

또한, 신선도를 높이기 위해 포장재도 꼼꼼하게 선정했다. 빛과 열, 공기 접촉으로 쉽게 산화되는 원물의 특성상 햇빛투과율이 낮은 알루미늄 4중지 포장 파우치를 사용해 변질 가능성을 줄였다.

아울러, 식품안전관리인증 해썹(HACCP)을 획득한 제조시설에서 가공해 위생에 대한 안전성을 높였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사과'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건강 과일이지만 꾸준히 챙겨 먹기엔 쉽지 않다"며 "순수한 사과즙은 사과 껍질째 통째로 착즙한 과즙 100%로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으신 분,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건강즙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2013년 집계 이후 3천100만 포 판매를 달성한 건강즙 베스트셀러 '유기농 양배추즙'을 필두로 즙, 분말, 청, 환,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영역의 제품을 개발·판매하고 있는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20 13:1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