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진로할인마트 신당점, 마트 앱 '마트리더' 출시

진로할인마트 신당점, 마트 앱 '마트리더' 출시 - 1

▲ 진로할인마트(사장 지성길)는 ㈜트라이언아이앤씨(대표 박기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마트 앱인 마트리더 205호점인 '마트리더 진로할인마트 신당점'을 신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마트리더 진로할인마트 신당점'은 서울 중구 신당동, 약수동, 장충동의 많은 주부에게 할인정보와 전단지 행사 정보 등을 제공해 알뜰 장보기를 돕는다.

진로할인마트 신당점의 지성길 사장은 "알뜰 장보기를 돕는 앱 '마트리더 진로할인마트 신당점' 출시 기념으로 오는 20일까지 새 단장 재오픈 행사 초대박 세일전'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진로할인마트 신당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트라이언아이앤씨 나인균 과장은 "마트리더 앱을 이용해 주문할 경우 서울 중구 신당동, 약수동, 장충동 일대에 2만 원 이상 주문 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무료배달이 가능하다"며 "캠핑가기 좋은 날씨에 마트리더 앱을 이용해 장을 보신 후 집에서 바로 배송받으시는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마트리더'나 '신당점'으로 검색해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하거나 진로할인마트 신당점을 방문하면 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9 15:4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