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10년타기정비센터,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10년타기정비센터,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 1

▲ 자동차정비센터 전문 브랜드 10년타기정비센터가 지난달 22일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자동차정비센터)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경비즈니스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행사로, 10년타기정비센터는 3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10년타기정비센터는 환경부 LPG 개조엔진 차량 사후관리 지정업체이자 자동차정비 전문 브랜드로 전국 170여 개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자동차정비를 하고 있다.

또한, LPG개조엔진 자동차 사후관리 및 에코드라이빙 시스템 장비 장착이 가능하며 10년 이상의 고령차 정비경력 및 자격이 있는 정비기술자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차령, 주행거리 등을 입력 시 예방정비 및 수리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해 차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노후된 부품을 사전에 교체, 주행 중 고장으로 인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도록 돕는다.

또한,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어느 지역에서도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정비업소를 직접 안내해 신뢰를 보장하고 있다.

10년타기정비센터협의회 이정기 회장은 "'고객과 함께하는 믿음 정비서비스'로의 가치를 인정받은 점이 3년 연속으로 수상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과 가치를 다시 돌려 드릴 수 있는 10년타기정비센터로 더욱 성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9 15:3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