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비스타, 추석 연휴 맞아 '하이와이파이' 이벤트

비스타, 추석 연휴 맞아 '하이와이파이' 이벤트 - 1

▲ ㈜비스타가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의 모바일 인포테인먼트 플랫폼 'HiWiFi(이하 하이와이파이)' 이용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는 10월 1일부터 8일까지 인천 지하철 및 SRT에 탑승해 데이터 소비 없이 영화를 보고, 결제 없이 웹툰이나 매거진 등 다양한 유료 콘텐츠를 관람하면 영화 관람권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인천지하철 이용 고객 대상으로 하이와이파이 플랫폼을 알리고 플랫폼 이용률을 높이기 위한 전동차 바닥 래핑 광고도 진행한다.

비스타 관계자는 "보다 많은 이용객이 하이와이파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전동차 바닥에 래핑 광고를 설치하고 영화 티켓 증정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1천200만 지하철 이용객에게 서비스를 알리는 한편 하이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주의 광고 노출 효과까지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와이파이는 비스타가 독자 개발을 통해 선보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특허받은 모바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기반으로 대중교통 이용 시 가입한 이동통신사 상관없이 다양한 유료 콘텐츠를 데이터를 소비하지 않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스타 관계자는 "지난 7월부터 인천지하철을 비롯해 SRT 등에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서비스 이후 와이파이 접속률은 급증, 데이터 소비량은 20TB 이상 절감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비스타는 추후 부산지하철, 서울지하철 등에 하이와이파이 플랫폼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며, 영화 프로모션 등 연계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9 11:1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