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캘리포니아 아몬드, 새 브랜드 '아몬드, 마이 뷰티 시크릿' 론칭

캘리포니아 아몬드, 새 브랜드 '아몬드, 마이 뷰티 시크릿' 론칭 - 1

▲ 캘리포니아 아몬드협회가 신규 브랜드 캠페인 '아몬드, 마이 뷰티 시크릿(Almonds, My Beauty Secret)'을 론칭하고 새롭게 발탁한 홍보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뷰티 시크릿'을 주제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로 아몬드를 섭취하는 한혜진의 다양한 모습을 '마이 데이 위드 아몬드(My Day with Almonds)', '요가(Yoga)', '스킨(Skin)' 등 총 3편의 시리즈에 담아냈다.

'마이 데이 위드 아몬드' 편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변신한 한혜진이 출근을 앞둔 이른 아침부터 퇴근 후 운동 시간까지, 바쁜 일과 중에서도 아몬드를 틈틈이 섭취하며 건강과 아름다움 모두를 추구하는 현대 여성의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또한 '요가'와 '스킨'편에서는 연일 꽉 찬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와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한혜진의 '뷰티 시크릿'이 바로 캘리포니아 아몬드라는 메시지를 위트 있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전달한다.

'아몬드 뷰티 멘토'로 활동하게 되는 한혜진은 "하루 한 줌으로 간편하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뷰티 간식으로 아몬드를 추천한다"며 "이번에 공유할 저의 다양한 뷰티 시크릿을 통해 많은 여성분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협회 관계자는 "철저한 자기 관리의 아이콘이자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인 한혜진이 천연 뷰티 간식인 아몬드의 효능을 알리는 데 적격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아몬드를 완벽한 뷰티 간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캘리포니아 아몬드협회는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아몬드, 마이 뷰티 시크릿' 캠페인 영상 3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캘리포니아 아몬드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은 캠페인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영양소와 천연의 고소한 맛, 풍부한 식감을 지닌 아몬드는 피부 건강과 체중 조절은 물론, 에너지 공급과 심장 건강에 좋은 뷰티 간식으로, 아몬드 한 줌(30g, 약 23알)은 식이섬유(4g), 비타민 E(8mg), 단백질(6g), 몸에 이로운 단일불포화지방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를 공급한다.

또한, 뷰티 간식 아몬드에 풍부하게 포함된 비타민 E는 항산화 작용을 해 피부 건강에 필수적이며, 아몬드에 함유된 식이섬유와 식물성 단백질은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준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9 10:5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