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박능후 복지, 취임 두달 맞아 페이스북 토크쇼

오늘 오후 5시 생방송…"포용적 복지 직접 설명할 기회"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취임 두달을 맞아 19일 오후 5시부터 45분간 페이스북 라이브 토크쇼를 열고 국민과의 소통에 나선다.

박 장관은 방송을 통해 자신의 인생관과 취미, 관심사 등을 소개하고 복지부 주요 정책의 추진방향을 설명하면서 시민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토크쇼는 강남구 베스트웨스턴 강남호텔 옥상정원에서 개그우먼 송은이씨와 복지부 페이스북 방송 '복지36.5℃ 라이브방송' 사회자 MC따수가 진행한다.

또 복지부의 '따스아리 대학생 기자단'과 '100인의 아빠단', 질병관리본부의 '100인의 소통단'에서 나온 패널 12명도 참석한다.

박 장관은 시민 패널의 질문뿐만 아니라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통해 올라온 질문에 대해서도 직접 답변한다.

그는 "취임 2달 만에 국민께 인사하는 첫 자리이자 포용적 복지에 대해 국민께 직접 말씀드릴 기회가 될 것 같아 기대가 크다"면서 "복지부 수장으로서 국민 궁금증에 귀를 기울이고 모두가 함께 누리는 복지에 모든 분이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토크쇼는 복지부 페이스북(www.facebook.com/mohwpr)과 질병관리본부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cdcpr)을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행사 후에는 복지부 유투브(www.youtube.com/mohwpr)를 통해 재시청할 수 있다.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withwit@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9 09:0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