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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부 저출산 극복 캠페인, 세이버 어워즈 금상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보건복지부는 저출산 극복 캠페인인 '가나다(가족문화개선! 나부터! 다함께) 캠페인'이 지난 14일 홍콩에서 개최된 아시아 태평양 세이버 어워즈(SABRE Awards Asia-Pacific)에서 공공 캠페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가나다 캠페인은 저출산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결혼·출산에 장애가 되는 가족문화를 밑바탕부터 개선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기획됐다.

복지부는 지난해부터 가족문화 개선을 위한 광고를 TV와 온라인을 통해 방송하고, 초보 아빠가 육아법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00인의 아빠단'을 구성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홍보 활동을 펼쳐왔다.

세이버 어워즈는 PR 산업 시장 조사 기관 홈즈 리포트(The Holmes Report)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PR 시상식으로 올해로 29년째 열렸다.

아시아 태평양 세이버 어워즈 Public Affairs 부문 수상작 발표 이미지
아시아 태평양 세이버 어워즈 Public Affairs 부문 수상작 발표 이미지

withwit@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5 17:18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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