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국제구호기관 W-재단, 인피니트 홍보대사로 선정

국제구호기관 W-재단, 인피니트 홍보대사로 선정 - 1

▲ 국제구호기관 W-재단(총재 홍경근)이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 홍보대사로 그룹 인피니트를 선정하고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W-재단 홍경근 총재, 이욱 이사장, 정글의 법칙 김진호PD, 가수 강남 등이 참석했다.

리더 성규는 "W-재단 캠페인에 참여해 자연보전에 더욱 경각심을 가지고 싶다"고 밝혔으며, 멤버 장동우는 "더 많은 사람이 환경문제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W-재단의 자연보전 프로젝트 및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위촉 소감을 밝혔다.

인피니트는 올해 7년차 아이돌 그룹으로 '내꺼하자', '데스티니' 등의 히트곡과 칼군무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 유럽 등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활발한 음악 활동 외에도 멤버 각각의 개인 활동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연내 컴백 준비 중이다.

한편, W-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후시 캠페인은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으로 생태계 복원 프로젝트(숲 조성, 산호 복원 등), 멸종 위기 동물 지원, 자연보전 공익 캠페인 및 환경 페스티벌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부터는 세계 탐험가이자 W-재단 운영위원인 로버트 스완(Robert Swan)과 함께 남극과 북극 보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후시(Hooxi)는 '숨 쉬다'라는 뜻으로 자연 생태계의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밖에도 지난 2012년부터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기업, 단체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세계 자연보전 프로젝트와 기후난민 구호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한, 남태평양, 아프리카, 남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기후난민 발생 개발도상국에서 구호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자연보전 프로젝트 후시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기후원 신청도 가능하다.

후원자는 매달 자연보전 프로젝트 월간 소식지, 후시워터 등을 기부리워드로 받아볼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5 15:2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