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3일간의 게임 축제…경기도 주최 '지넥스트 글로벌 위크'

27∼29일 분당서 개최…신작 게임 오디션·국제콘퍼런스 진행

(수원=연합뉴스) 김광호 기자 = 새로운 게임은 물론 세계의 게임시장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넥스트 글로벌 위크(G-NEXT Global Week)'가 27∼2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펼쳐진다.

'지넥스트 글로벌 위크' 포스터[경기도 제공=연합뉴스]
'지넥스트 글로벌 위크' 포스터[경기도 제공=연합뉴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 행사에서는 첫날 제7회 게임창조오디션 최종결선이, 2일 차에는 게임 수출상담회, 3일 차에는 게임 관련 국제콘퍼런스가 진행된다.

게임창조오디션에서는 본선에 오른 10개 신작 게임이 경쟁을 벌여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게임 관련 외국 전문가와 국내 청중평가단의 평가를 거쳐 선정되는 TOP5 게임에 대해서는 해외진출 지원 등의 혜택을 준다.

수출상담회에서는 중국과 동남아 국가의 30여개 업체와 국내 50여개 업체가 참여해 수출 계약 등을 상담하고, 국제콘퍼런스에서는 해외 게임시장에 대한 정보와 국내 기업의 글로벌 서비스 성공 사례 등이 소개된다.

게임창조오디션 청중평가단 참가 희망자는 오는 21일까지, 국제콘퍼런스 참가 희망자는 1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행사 안내와 참가 신청 방법 등은 글로벌 위크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nextglobalweek.or.kr)나 경기도 콘텐츠산업과(☎031-8008-4627) 또는 경기콘텐츠진흥원(☎031-776-4783)으로 문의하면 된다.

kwa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5 09:0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