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리니지 형제 잡는다'…넥슨 모바일 기대작 '액스' 출시

송고시간2017-09-14 11:53

사전 오픈서 리니지 형제 제치고 앱스토어 1위·구글플레이 2위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넥슨의 하반기 기대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xE(액스)'가 14일 베일을 벗었다.

넥슨, 액스 공개
넥슨, 액스 공개

넥슨은 자회사 넥슨레드가 개발한 액스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액스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 등 양 진영이 벌이는 대립과 경쟁을 다룬 풀 3D 모바일게임이다. 진영 간 치열한 필드 PK(Player Killing), 분쟁전, 타 진영 유저와의 5대5 '콜로세움'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순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순위

이달 12일 사전 오픈을 통해 공개된 액스는 출시 직후 마켓 순위를 뒤흔들며 흥행 성공을 예고하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장과 동시에 인기게임 1위를 기록했다. 13일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달성한데 이어 1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최고 매출 2위에 올랐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넥슨이 올해 처음 내놓는 모바일 MMORPG인 이 게임을 통해 '리니지M', '리니지2 레볼루션'이 양분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과를 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넷마블도 11월 모바일 신작 테라M을 낼 계획이어서 하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넥슨은 이날 액스 출시와 함께 배우 김희선이 등장하는 TV 광고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넥슨은 액스 오픈을 기념해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xe.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axe)에서 확인할 수 있다.

srcha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