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나주시 추석 앞두고 농특산물 특판전 운영

(나주=연합뉴스) 송형일 기자 = 전남 나주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로컬푸드 직매장 빛가람점과 금남동 장터에서 지역 농특산물 판촉 행사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나주 농특산물 드세요[나주시 제공 =연합뉴스]
나주 농특산물 드세요[나주시 제공 =연합뉴스]

로컬푸드 직매장은 이달 15일부터 추석 연휴 전날인 3일까지, 금남동 장터는 28일부터 3일간 '나주 농특산물 특판전'을 운영한다.

지난해 개장한 로컬푸드 직매장은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고려해 작년에 30여종이던 품목 수를 올해 60여종으로 늘렸다.

배, 잡곡, 곶감, 한우, 돼지고기 등 농·축산물을 비롯해 아로니아 주스, 굼벵이 진액 등 특색 있는 가공식품 등 다양한 농특산품이 선보인다.

출하 농가와 업체들이 직접 참여해 만든 홍보 책자에는 재배 스토리와 사진 등 다채로운 내용이 실려있는 등 소비자의 선택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특판 기간 중 직접 매장을 찾거나 구매 전화(☎061-333-9083), 온라인 쇼핑몰 오색마을(www.fivecolor.co.kr)에서도 가능하다.

명절마다 진행해온 직거래 장터는 금남동 곰탕의 거리 인근 공용주차장에서 진행한다.

이 공용주차장에서는 주말마다 정기적으로 지역 농가와 업체들이 참여하는 직거래 판매장이 운영 중이다.

나주시는 직거래 장터가 열리면 매출증대와 상품 홍보 등 시너지 효과가 큰 것으로 기대한다.

nicepe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4 11:3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