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바노, 숙명여대서 현장 샘플링 이벤트

바노, 숙명여대서 현장 샘플링 이벤트 - 1

▲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바노가 숙명여대에서 지난 12일 현장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숙명여대 이벤트는 K-Beauty EXPO가 주관하는 스쿨어택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바노는 주요 타깃층인 여대생 대상으로 현장에서 브랜드 홍보와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행사에 참여했다.

바노는 숙명여대 학생 1천여 명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경품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인 인젝션마스크와 스킨리뉴마스크 정품, 화이트닝크림 미니어처 등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여대생은 "바노 인젝션마스크팩은 온라인과 SNS에서 유명한 제품이다. 학교에서 직접 사용해볼 기회가 주어져 반갑다. 이런 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바노는 최근 부츠 명동점을 비롯해 하남스타필드점, 고속버스터미널점, 명동점에 이어 고양 스타필드점에 입점했다. 특히 부츠 명동점 마스크팩 존에서 베스트셀러에 올라 판매되고 있다.

한편, 바노는 국내외 마케팅활동을 강화하면서 내달 21일부터 23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K-beauty Expo 방콕'에 참여하며, 10월에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K-Beauty Expo(대한민국 뷰티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4 11:2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