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북소식] 제천서 22일 약채락 페스티벌 개막

(제천=연합뉴스) 제천시약채락협의회가 주관하는 약채락 페스티벌이 오는 2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19일간 제천 한방엑스포공원 내 약채락 홍보관에서 열린다.

'산천초목을 맛보다'란 주제로 열리며 제천시가 선정한 22곳의 약채락 업소가 참여한다.

약채락은 제천에서 생산된 약재를 이용해 만든 한방음식 브랜드다. 행사장에선 체질·해독요리, 한정식, 비빔밥, 보양식 등을 즐길 수 있다.

단양군, 충북도 규제개혁 우수상

(단양=연합뉴스) 단양군은 충북도 규제개혁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환경부가 고시한 생태 자연도 지역을 지번으로 쉽게 확인하는 개선 사례를 발표, 우수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군은 생태 자연도 1등급 지역의 지번 확인이 쉽지 않은 점을 개선하기 위해 기관 협의와 토지이용계획 부서 협업 등을 노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제천 한방바이오 엑스포 팸투어

(제천=연합뉴스)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는 14일 한방생명과학관과 엑스포 행사장 및 주변 관광지에서 공식여행사, 여행 블로거, 외국인 유학생, 체험학습 담당교사 등 50여명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했다.

팸투어는 엑스포 주변 관광자원과 콘텐츠를 다양한 경로로 홍보해 단체 관람객 유치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팸투어는 엑스포 행사장 현장 투어와 약초 캐기 체험, 청풍호 모노레일 탑승 체험, 문화재단지 탐방 등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4 09:5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