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방방곡곡 대한민국을 잇다 '굿 보러 가자' 제주 공연

28일 제주아트센터…초대권 무료 배부

(제주=연합뉴스) 변지철 기자 = 한국문화재단과 제주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7년 '굿GOOD 보러 가자' 제주공연이 오는 28일 제주아트센터에서 열린다.

2017년 '굿GOOD 보러가자' 제주공연
2017년 '굿GOOD 보러가자' 제주공연[제주시 제공=연합뉴스]

'굿GOOD 보러 가자'는 2004년부터 10여년간 전국의 중소도시와 문화 소외 지역 72곳 이상을 누비며 무형문화재를 비롯한 문화유산과 전통예술을 한자리에서 보여주는 종합공연이다.

올해는 제주시를 비롯한 울릉군과 고창군, 파주시, 충남도청(홍성군), 함양군, 광양시 등 도서지역을 포함해 총 7개 지역에서 공연된다.

팔도기백·명불허전·만년행락 세 마당으로 구성,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국악인 오정해의 진행으로, 지역과 지역 또는 사람과 사람을 잇는 대한민국 희망 릴레이를 통해 삶의 현장을 들려줄 다양한 이야기들이 신명 나게 펼쳐진다.

방방곡곡 대한민국 '팔도의 얼굴'을 만나는 대한민국 명품공연 '굿GOOD 보러 가자'의 관람료는 무료다.

단, 7세 이상의 초대권 소지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초대권은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제주아트센터에서 배부한다.

자세한 문의는 제주아트센터(☎ 064-728-1509), 홈페이지(http://arts.jejusi.go.kr)로 하면 된다.

bjc@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3 17:2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