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삼화페인트, 라이프스타일숍 '홈앤톤즈 CIY 스튜디오' 운영

삼화페인트, 라이프스타일숍 '홈앤톤즈 CIY 스튜디오' 운영 - 1

▲ 삼화페인트공업㈜은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 '홈앤톤즈 CIY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홈앤톤즈 CIY 스튜디오는 기존의 홈앤톤즈와 다르게 라이프스타일숍으로 운영된다.

홈앤톤즈가 DIY 트렌드에 맞춰 컬러를 보여주고 경험하는 공간이었다면, 새롭게 개장하는 홈앤톤즈 CIY 스튜디오는 'CIY'(Color It Yourself)를 표방하며 삶에 컬러를 더해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숍으로 운영된다.

홈앤톤즈 CIY 스튜디오는 '인사1길'이라는 문화유통 플랫폼 안에 여러 브랜드와 함께 들어서며 프리미엄 인테리어 페인트뿐 아니라 컬러와 어울리게 엄선한 가구, 프래그런스, 리빙 소품 등 공간을 채우는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또한, 자신의 탄생 월에 맞춘 컬러를 담은 별자리 페인트 '더클래시 조디악'을 새로 출시해 홈앤톤즈 CIY 스튜디오에서 선보이고 있다.

삼화페인트 마케팅본부 김향란 본부장은 "페인트와 가구가 함께 있는 공간이 홈앤톤즈 CIY 스튜디오"라면서 "이제 페인트는 제품이 아닌 리빙 콘텐츠고 셀프페인트는 경험이 아닌 문화라는 것을 홈앤톤즈 CIY 스튜디오를 통해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홈앤톤즈는 B2C(기업·소비자간 거래) 사업 강화를 위해 지난 2013년 12월부터 서울 대치점을 운영했으며 지난해 광명점, 부산 센텀시티점을 개장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3 17:4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