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SBA, 16∼19일 DMC 일대서 '아이마켓서울유' 행사 개최

SBA, 16∼19일 DMC 일대서 '아이마켓서울유' 행사 개최 - 1

▲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대표이사 주형철)는 오는 16~19일 상암 DMC 일대에서 '아이마켓서울유'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아이마켓서울유는 기업, 취·창업자, 시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비즈니스와 축제의 한마당 '서울파트너스위크'를 통해 진행된다.

이날 하이서울 어워드기업, 사회적경제기업, 청년창업기업 등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서울의 우수상품이 총출동하는 아이마켓서울유는 지난 5월 첫선을 보였으며, 같은 장소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서울시의 우수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판로를 지원한다.

서울중소기업 150여 개사가 참여해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이며, 특히 SBA창업 인큐베이팅기업의 혁신적이고 독특한 제품을 선보이는 코너를 통해 스타트업 기업의 제품 판매 및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가 마련된다.

이 외에도 미니 드론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SBA 관계자는 "아이마켓서울유는 서울시 자치구와의 협력으로 주민, 협·단체 등 참여주체 확대를 통해 지역 축제의 중심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도 다양한 참여주체의 주도적 유입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파트너스위크와 함께하는 이번 아이마켓서울유는 행사 기간 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열리며, 자세한 문의는 SBA매장운영팀으로 하면 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3 14:5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