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日 관광학과 대학생·교수 385명 아시아나항공 연수

(서울=연합뉴스) 이봉준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일본 동양대학교 국제관광학부 1학년 학생과 교수진 등 385명이 13일 2박 3일 연수 일정으로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한국 찾은 일본 동양대학교 학생 연수단
한국 찾은 일본 동양대학교 학생 연수단(서울=연합뉴스) 하사헌 기자 = 아시아나항공 견학과 체험을 위해 한국을 찾은 일본 동양대학교 국제관광학부 학생 연수단이 13일 오후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 환한 표정으로 손을 흔들어 인사하고 있다. 대학생 연수단은 15일까지 한국에 머물며 아시아나항공 본사, 종합통제센터, 교육훈련동, 역사관, 제2 격납고 등 주요시설물에서 안전운항시스템 및 최첨단 항공기 정비 활동을 견학한다. 2017.9.13
toadboy@yna.co.kr

이들은 15일까지 머물며 ▲ 종합통제센터 ▲ 교육훈련동 ▲ 역사관 ▲ 제2격납고 등 아시아나항공 주요 시설과 안전운항시스템, 최첨단 항공기 정비활동 등을 견학할 예정이다.

또 아시아나항공과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진행하는 '한국 관광 홍보설명회'에 참석해 한국 관광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한국 고유의 전통문화와 현대가 조화된 '난타' 공연도 관람한다.

도쿄에 있는 동양대학교는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대학으로, 졸업생의 관광업계 취업률이 50%를 넘는 등 일본 관광업계에서 좋은 평판을 유지하고 있다.

joo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3 15:1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