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탄생 30주년 캠페인 전개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탄생 30주년 캠페인 전개 - 1

▲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대표 정희련)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액티비아 탄생 3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액티비아 제품을 7천 원 이상 구매 후, 구매 일시와 금액이 보이게끔 영수증을 촬영해 인증 사진을 전송하면 스타벅스 음료, 카카오 이모티콘, SPC 해피콘, 풀무원이샵 할인권 등을 매주 당첨자를 선정해 증정한다.

액티비아 드링크 제품, 떠먹는 제품, 액티비아 업 등 시중에 판매 중인 액티비아 브랜드의 모든 제품이 이벤트 대상이다.

액티비아는 지난 1987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 돼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1초에 308컵, 매년 90억 컵이 판매되면서 6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다논그룹이 장에 좋은 요거트 개발을 위해 유산균 '액티레귤라리스'와 다른 4가지 유산균을 섞어 '액티비아'만의 특별한 조합을 만들어 냈고, 1987년 출시 당시에는 '바이오(BIO)'라는 브랜드명을 사용했으나 2006년에 '액티비아'로 브랜드명을 바꿨다.

액티비아 제품의 핵심인 다논의 '액티레귤라리스' 유산균은 현재 20개국에서 특허를 받았고, 지난 30년간 지속적인 연구와 임상시험을 통해 전 세계 주요국가에서 효능을 인정받았다.

특히, 시판 중인 발효유 제품으로 임상시험을 실시해 소화불편 증상의 개선이 입증된 제품으로, 지난 7월 한국에서 열린 아시아유산균학회에서는 액티비아와 액티레귤라리스에 대한 30년간의 연구, 임상시험에서 도출된 결과를 발표했었다.

올해 9월에는 식약처에서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인정된 프로바이오틱스를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할 예정이기도 하다.

액티비아 관계자는 "현재 다논그룹의 유제품 매출의 약 20%를 차지할 정도로 중요한 제품으로, 지난해에는 탄생 30주년을 앞두고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교체해 세계 1위 기능성 요거트 이미지를 부각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2009년 한국에 처음 소개된 이후 국내 요거트 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타입과 맛을 갖춘 장 건강에 좋은 요거트로 사랑을 받아왔고 전 제품 설탕 무첨가, 기존 제품 대비당 함량 25% 줄이는 등 한국인의 건강을 위한 품질 개선도 단행했다.

특히, 당에 대한 우려가 큰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액티비아 화이트' 제품이 국내 기술로 개발되기도 했다.

액티비아는 올해 꾸준한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14일의 변화', 다이어트 때문에 장의 불편감을 호소하는 많은 여성을 위해 '요거트 다이어트'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요거트로 실천하는 다양한 웰빙 라이프를 제안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3 11:3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