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긴∼추석 연휴 즐겁게" 대전시 특별이벤트·할인행사

(대전=연합뉴스) 정찬욱 기자 = 대전시는 추석 황금연휴인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외지 방문객과 시민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전 오월드에서는 이 기간 멋진 카니발 퍼레이드와 환상적인 공연이 펼쳐지는 '더 카니발 오월드(O! WORLD!)', '국화대축제'가 열리고 옛 놀이 즐기기, 증강현실(AR) 전래동화 보물찾기 등 추석특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전 오월드 국화축제 [연합뉴스 자료사진]
대전 오월드 국화축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엑스포과학공원 한빛탑 광장에서는 추석 당일 놀이 한마당이 펼쳐지고, 엑스포시민광장에서는 연휴 내내 영화가 상영된다.

과학공원의 화려한 야간 분수 쇼를 하루 2회 펼치고, 엑스포 다리 경관조명을 연휴 기간에도 밝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엑스포 다리 경관조명 [연합뉴스 자료사진]
엑스포 다리 경관조명 [연합뉴스 자료사진]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계족산 황톳길, 대청호 오백리길과 인근 충남 부여나 충북 청남대도 가볼 수 있는 대전시티투어 버스를 운행한다.

대전 계족산 황톳길 [연합뉴스 자료사진]
대전 계족산 황톳길 [연합뉴스 자료사진]

시는 추석 연휴 기간에 주요 관광시설의 요금도 할인한다.

시티투어 요금을 4천원에서 3천원으로 1천원, 더 카니발 오월드 자유이용권을 티켓몬스터에서 사면 2만9천원에서 1만8천900원으로 각각 할인한다.

대전아쿠아리움도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20% 이상의 할인혜택을 주고 한복을 입고 입장하면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추석 황금연휴 기간 각종 행사와 이벤트, 관광지 할인혜택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외지에서 온 친지와 가족, 연인과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chu2000@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3 10:3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