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나도 올림픽 CF 스타'…강원도, 국민 모델 29명 모집

평창올림픽 TVC 제작…14일 마감, CF 출연·경기입장권 혜택

(춘천=연합뉴스) 임보연 기자 = 강원도가 2018평창동계올림픽 CF 국민 모델 공모 이벤트를 벌인다.

2018평창동계올림픽(위)과 패럴림픽(아래) 홍보 포스터 [연합뉴스 자료 사진]
2018평창동계올림픽(위)과 패럴림픽(아래) 홍보 포스터 [연합뉴스 자료 사진]

평창동계올림픽 '붐업'(Boom-Up)을 위해 국민 참여를 통한 CF를 제작한다.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CF 내용이다.

15초, 20초, 30초, 40초 국·영문을 기본으로 세계 언어권 홍보가 가능하도록 제작한다.

국민이 하나 된 마음으로 올림픽 성공을 염원하고, 동계올림픽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할 준비가 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TV-CF 제작 참여 및 본인 SNS 활용 홍보가 가능하면 된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오는 18∼19일 촬영할 수 있어야 한다.

14일 오후 8시까지 29명을 모집한다.

강원도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gwdoraeyo/)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정자는 15일 오후 2시 9분에 발표할 예정이다.

CF 촬영은 17일 춘천 중앙로터리 및 명동 일대와 18일 강릉 아이스아레나 경기장 내에서 진행한다.

선정된 29명에게는 평창동계올림픽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경기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소정의 교통비와 1박 2일 숙박·식비 제공과 함께 TV-CF 촬영 제작 완료 후 영상 CD를 제공한다.

개인 SNS 등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동계올림픽을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김용철 도 대변인은 12일 "국민과 함께하는 동계올림픽을 만들고자 기획했다"며 "특히 개막일이 2월 9일임을 알리고자 29명의 국민 모델을 선정하고, 발표시간도 오후 2시 9분으로 정한 만큼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limb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2 16:1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