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인코아, 'K-뷰티 엑스포 타이완 2017' 참가

인코아, 'K-뷰티 엑스포 타이완 2017' 참가 - 1

▲ 한국 브랜드 화장품 전문 수출업체 인코아가 지난 25~28일 대만에서 개최된 'K-BEAUTY EXPO TAIWAN 2017'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K-BEAUTY EXPO'는 태국에서 처음 개최해 K-뷰티의 홍보와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인코아 측은 "약 300명이 인코아 부스를 방문했으며 하루 판매는 약 40건에 달했다'며 "소매 고객은 100여 명에 달했으며, 전문 바이어 상담은 30명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인코아 황준성 대표이사는 "현지 바이어와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인 제품은 토소웅, 입큰, 리베스트AP의 아이케어 라인과 색조류였다"며 "대만 소비자가 기초라인에 관심을 보일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색조라인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10~20대 고객은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에 관심이 많았다"며 "하지만 아직 대만 여성들은 진한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 발림성이 좋은 입큰 베이킹 클래스 같은 아이 컬렉션을 선호했다"고 말했다.

인코아 측에 따르면 30대로 갈수록 얼굴 커버와 기초·기능성 제품에 관심을 보였고, 특히 30대 후반은 눈가 주름이나 다크서클 개선을 중요하게 생각했다. 한편 40대 이상 고객의 경우 피부화장품과 립스틱을 선호했고, 가끔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코아는 다양한 박람회와 바이어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1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K-BEAUTY EXPO BANGKOK과 10월 6~9일 개최되는 BEAUTY EXPO 17 in Malaysia에 참가 예정이며, 10월 23~27일 경기도 FTA활용 중국 통상촉진단 참가 바이어를 상담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2 17:3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