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AsiaNet] 타이안, 아름다운 경치로 유명한 도시의 생생한 그림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69994

(타이안, 중국 2017년 9월 11일 AsiaNet=연합뉴스) 제30회 태산 국제등반대회와 제22회 전국 피트니스 태산 등반대회가 9월 7일 8:30에 막을 올렸다. 이 등반 축제는 경제와 무역, 관광사업, 과학과 기술, 엔터테인먼트와 스포츠 등 4개 부문에 걸쳐 44가지 주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실상 활동 수가 가장 많은 최대의 축제라 할 만하다.

타이안은 태산에서 이름을 딴 것이며, 평화와 번성을 뜻한다. 태산은 세계자연문화유산 목록에 들어간 최초의 지형 중 하나다. 태산의 숲 피복률은 약 95.8%에 달한다. 타이안은 아름다운 경치로 유명하며, 관광 산업으로 번성하고 있다. 매년 6천만 명 이상이 찾는 타이안은 풍부한 관광 자원 덕분에 중국에서 가장 인기 많은 관광지 중 하나가 됐다.

최근 타이안은 기능성과 모임에 유리한 프로젝트들을 개선하며 '두 개의 산과 한 개의 강'이라는 토대 위에 관광사업 개발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타이안은 '관광사업 플러스'라는 개발 전략을 통해 관광사업과 도시화, 새로운 산업화, 농경 현대화 및 현대적인 서비스 산업을 아우르고 있다. 이러한 '관광지' 시대를 맞이해 타이안 전역에서 새로운 관광사업 시스템이 형성되고 있다. 아름다운 산과 강의 경치로 가득하고, 생태적으로 살기 좋은 유명한 경치 도시 타이안이 개발 중인 것이다.

자료 제공: International Publicity Office of the CPC Tai'an Municipal Committee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2 13:4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