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체험부터 AS까지' LG유플러스, 분당 플래그십 매장 오픈

송고시간2017-09-12 09:27

자사 소매점 최대 규모…"고객 만족에 역점"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감동' 플래그십 매장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소매점 중 최대 규모인 이 매장은 LG유플러스의 유·무선, IoT(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판매부터 AS까지 지원한다. 총면적 532㎡(161평)의 2층 구조로 20개의 상담석을 갖췄고, 상담석마다 32인치 IPTV와 상담용 스마트 패드를 비치했다.

또한, 애플 아이폰 AS센터를 매장 내 별도로 구축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더라도 고장 접수와 수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아동 동반 고객을 위해선 휴대용 빔프로젝터 포켓빔을 갖춘 스마트 스쿨존과 셀프 포토존을 마련했고, 거동이 불편한 휠체어 이용 고객이나 어린이를 고려해 성인 무릎 높이의 체험존을 별도로 구축했다.

직장인들이 메일, 복사, 팩스 등을 이용한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또 우산, 배터리 등의 긴급 물품 대여 및 물품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 직원 16명은 별도의 선발 과정과 8주간 특별 교육을 거쳐 배치됐다.

LG유플러스 권영수 부회장은 "철저히 고객 관점에서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고민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소매 매장의 롤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체험부터 AS까지' LG유플러스 플래그십 매장 오픈
'체험부터 AS까지' LG유플러스 플래그십 매장 오픈

LG유플러스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고객감동' 플래그십 매장을 열고 상품판매 중심에서 고객만족 중심으로 응대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권영수 부회장이 직원들과 함께 매장을 둘러 보고 있다. 2017.9.12 [LG유플러스 제공=연합뉴스]

okk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