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제천시 '한방엑스포' 성공 개최 마수걸이 행사

(제천=연합뉴스) 김형우 기자 = 제천시는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D-10을 맞아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염원하는 지역사랑 상품권 마수걸이 행사를 오는 12일 연다.

제천시 '한방엑스포' 성공 개최 마수걸이 행사 - 1

이번 행사는 제천시 공무원 및 관내 기관·단체원들의 참여로 전통시장과 일반음식점에서 이뤄진다.

지역사랑 상품권은 엑스포 입장권에서 뜯어내 사용할 수 있다. 엑스포 입장권 액면가의 절반 가격으로 지역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식당이나 약국, 서점, 전통시장에서 내달 1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5천500여개 지역 소상공인이 지역사랑 상품권 운영에 참여하고 있다.

시는 해외 마케팅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앞서 지난 10일 대전광역시가 주최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0개 도시가 참가한 2017 아시아태평양도시정상회의에 이근규 시장이 참석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번 엑스포에는 제천시의 자매·우호 도시에 있는 기업들을 포함해 모두 50여 해외 기업이 참여한다.

미국과 중국, 대만, 베트남, 필리핀 등 자매도시 정부 관계자 등 해외 인사들도 공식 방문한다.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한방의 재창조-한방바이오 산업으로 진화하다'를 주제로 오는 22일 개막해 내달 10일까지 제천시 왕암동 한방엑스포 공원에서 열린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1 16:1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