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신영에셋, 원룸형 오피스텔 '창원 드림타운' 입주 개시

신영에셋, 원룸형 오피스텔 '창원 드림타운' 입주 개시 - 1

▲ 한국산업단지공단과 ㈜신영에셋에서 주관하는 프리미엄 원룸형 오피스텔 '창원 드림타운'이 8월 말부터 입주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드림타운은 근로자의 정주 여건 개선을 위한 프로젝트로, 창원 산업단지 물류부지에 입지해 직장·주거 근접한 위치에 자리 잡았다.

또한, 종합터미널과 창원역이 인접하며, 오피스텔 바로 앞의 버스정류장은 다수 노선이 운영된다.

건축 규모는 지하 1층~지상 18층까지 2개 동, 전용 24.22㎡ 타입 292실, 전용 25.12㎡ 타입 116실, 전용 23.83㎡ 타입 12실로 총 420세대이다.

지하 1층은 주차장으로 총 303대(장애인 전용 13대 포함)까지 수용할 수 있고, 지상 1층은 편의점, 카페, 차이나 레스토랑 등의 상업시설이 인테리어 공사로 오픈 준비 중이다.

또한, 입주자 중심의 주거 편의 서비스로는 휘트니스 센터, 옥상 정원, 세대 창고 등이 마련됐으며, 1인 또는 2인 동반 주거생활이 가능하도록 공간 활용성을 높였고, 최신 트렌드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반영했다.

특히, 풀옵션으로 공기청정기,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전기쿡탑, 붙박이장 등이 제공되며, 전용부 전담 관리 직원이 배치돼 유지보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주택임대관리 전문회사 신영에셋 관계자는 "드림타운은 산단 근로자와 일반 입주자를 위해 주변 오피스텔 대비 저렴한 월 임대료 30만 원 중후반대에 공급하고 있다"며 "단기 임대도 가능해 실수요자들의 입주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잔여 세대 입주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입주 문의는 창원 드림타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1 15:0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