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서 '전공체험관' 운영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서 '전공체험관' 운영 - 1

▲ 서울 도심형 특성화대학교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허용무)는 지난 8~9일 정화예대 명동캠퍼스에서 개최한 '2017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 기간에 특성화된 전공체험관을 운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전공체험관은 정화예대의 학생들이 각자의 전공 영역에서 무엇을 배우고 경험하는가를 엿볼 수 있는 대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으며, 학부모와 고등학생 및 교사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미용전공은 헤어 컬러체인지 및 헤어스타일링을, 피부건강관리전공에서는 피부 타입에 맞는 보습 크림 만들기 체험과 딥티슈체어 마사지를, 메이크업전공은 뷰티메이크업&특수분장 살롱, 뷰티·네일전공은 젤네일아트 체험을 진행했다.

방송영상전공은 방송스튜디오 촬영 체험을, 연기전공은 뮤지컬 연극 체험을, 관광학부에서는 1일 승무원 체험과 커피 바리스타체험, MOTH샌드위치 만들기 체험을 운영헸다.

사회복지학부는 성격검사, 미술치료, 빛과 그림자를 주제로 한 LED 및 라이트 테이블 체험을 구성해 예비 신입생들에게 각 전공의 특성을 이해할 기회를 마련했다.

정화예대는 해마다 미용, 피부건강관리, 메이크업, 뷰티·네일, 방송영상, 연기전공과 관광학부, 사회복지학부에서 다양한 전공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5월 1일 전공체험학교를 개최해 600여 명의 고교생의 진로선택에 길잡이가 되었다.

한편, 2017드림페스티벌은 전공체험 프로그램 외에도 미래 미용 인재들의 공정한 경연이 이루어질 뷰티콘테스트, 정화예대의 교육목표인 '행복'을 주제로 한 졸업작품 발표회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재밋거리, 배울 거리로 가득 채워졌다.

특히, 일반 대학 축제와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짜여 있어 재학생들의 역동적인 모습, 나아가 대학의 교육 의지와 방향 모두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교육 문화행사였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1 10:4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