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종석 팬미팅서 "슬럼프 극복 중"…게스트에 수지·윤균상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배우 이종석(28)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종석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이종석이 지난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3천명의 팬과 만났다"고 밝혔다.

이종석은 발라드 가창을 비롯해 댄스 퍼포먼스, 어린 시절 사진 공개, 팬들과의 인형 뽑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2부 시작 때는 가수 싸이의 '뉴페이스' 곡에 맞춰 완벽한 춤사위를 선보였다. 춤을 마친 이종석은 "너무 창피하다"며 무대에 주저앉았으나 팬들은 환호했다.

게스트로는 가장 먼저 최근 tvN 예능 '삼시세끼-바다목장 편'에서 이종석과 만났던 배우 윤균상이 나타났다. 이종석은 윤균상의 등장에 "균상이 형을 놀래주려고 나영석 PD와 몰래 얘기해 '삼시세끼'에 게스트로 다녀왔다. 반전 스토리를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말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윤균상에 이어 SBS TV 새 수목극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이종석과 함께 출연하는 수지, 정해인, 고성희, 신재하도 응원차 행사장을 찾았다.

이종석은 공연 말미 "영화 '브이아이피'를 찍기 전부터 슬럼프가 왔고, 극복하는 중이지만 선배님들에게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고 어느 정도 해소된 것 같다"며 "이렇게 팬들과 한번씩 만나고 나면 1년을 견딜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lis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1 10:2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