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소주 원조 '참이슬 클래식', '참이슬 오리지널'로 바뀐다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클래식 브랜드명을 참이슬 오리지널로 변경하고 더 젊은 감성으로 원조의 정통성을 강조한 마케팅을 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소주 원조 '참이슬 클래식', '참이슬 오리지널'로 바뀐다 - 1

참이슬은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알코올도수 20.1도, 17.8도, 16.9도 등 3개 종류로 판매되고 있다.

이중 알코올도수 20.1도의 참이슬 오리지널은 비교적 고도주에 속한다. 소주 본연의 진한 맛과 가치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갖고 있다.

패키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브랜드 상징 색상인 빨간색을 바탕으로 'since 1924'와 '오리지널'을 강조해 정통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소주 원조 '참이슬 클래식', '참이슬 오리지널'로 바뀐다 - 2

'진짜 소주, 진짜 사람' 개념의 신규 포스터를 공개하고 참이슬 오리지널 홍보를 강화한다.

9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유흥 업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 실장은 "참이슬 오리지널은 진짜를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이 찾는, 그야말로 진짜 소주"라며 "진짜 사람의 진짜 소주, 참이슬 오리지널의 진정한 가치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chunj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1 10:0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