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울산소식]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개최

(울산=연합뉴스) 울산시는 12일 시청에서 제8회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김기현 시장, 윤시철 시의회 의장, 주민자치위원, 시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해 식전공연, 개회식, 경연, 축하공연, 시상식 등으로 진행된다.

개회식에서는 중구 중앙동 박의동 주민자치위원장 등 10명이 울산시장 표창을, 남구 선암동 강명남 주민자치위원 등 5명이 울산시의회 의장 표창을 각각 받는다.

이 대회는 56개 읍면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진행하는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발굴 보급하기 위하여 2010년부터 매년 개최했다.

올해에는 댄스, 무용, 풍물, 난타 등 각 분야에서 구·군 3개 팀, 총 15개 팀 229명이 참여한다.

대상 수상 팀은 광주 동구에서 개최하는 제10회 전국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에 출전한다. 구·군별 성적에 따라 주민자치센터 사업비도 지원한다.

암각화박물관 '암각화 다큐전' 개최

(울산=연합뉴스) 울산 암각화박물관은 19∼24일 박물관 세미나실에서 울주세계산악영화제와 연계한 '암각화 다큐전'을 연다.

세계 유명 암각화 다큐멘터리를 소개함으로써 다양한 암각화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다큐전에는 ▲ 호모사피엔스가 만든 영화 ▲ 코아 강, 수천 개의 암각화 ▲ 발카모니카 암각화의 세계 ▲ 잊혀진 꿈의 동굴 등 4편이 상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 암각화 박물관 누리집(홈페이지)을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1 08:1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