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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문예회관 '고객헌장·서비스 이행 표준' 제정

송고시간2017-09-11 07:58

(울산=연합뉴스) 이상현 기자 = 울산문화예술회관은 고품질 문화예술 서비스와 감동 선사의 실천 의지를 담은 '고객헌장 및 서비스 이행 표준'을 제정해 시행한다.

울산 태화강 대공원 전경[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산 태화강 대공원 전경[연합뉴스 자료사진]

문화예술회관은 11일 소공연장에서 직원, 예술단원 등 300명이 참석해 고객헌장 및 서비스 이행 표준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은 고객헌장 제정 취지 설명, 고객헌장 낭독 및 실천결의, 친절마인드 향상 영상 시청 순으로 진행됐다.

고객헌장은 기본 조항 4가지에 11개 분야 46개 실천항목으로 구성했다.

기본 조항은 ▲ 품위 있는 태도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 응대 ▲ 고품격의 다양한 문화예술 경험 제공 ▲ 쾌적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 ▲ 고객 의견 적극 반영, 개선 및 시정 요구사항에 대한 신속 조치 등이다.

진부호 관장은 "고객헌장과 서비스 이행 표준을 잘 실천해 회관을 찾는 관객과 예술인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랑받는 문화예술의 전당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leeyoo@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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