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베로나 이승우, 피오렌티나전 결장…'데뷔전 연기'(종합)

베로나는 0-5 대패…2연속 경기 팀 무득점
엘라스 베로나의 이승우가 메디컬 테스트를 하고 있다. [베로나 페이스북 캡처]
엘라스 베로나의 이승우가 메디컬 테스트를 하고 있다. [베로나 페이스북 캡처]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이승우(19·엘라스 베로나)의 유럽 1부리그 데뷔전이 다음으로 미뤄졌다.

이승우는 10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베로나 스타디오 마르칸토니오 벤테고디에서 열린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2017-2018 시즌 3라운드 피오렌티나와 홈경기에서 교체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경기에 출전하지는 못했다.

베로나는 오는 17일 이탈리아 명문 팀 AS로마와 원정경기를 치른다. 이승우가 다음 경기에서 데뷔할 수 있을지 관심을 끈다.

이날 베로나는 경기 초반 피오렌티나 공격에 난타당하며 무너졌다.

전반 2분 지오바니 시메오네에게 선취골을 내준 뒤 전반 10분 시릴 데레아우에게 페널티킥으로 두 번째 골을 허용했다.

전반 24분엔 다비데 아스토리에게 세 번째 골을 헌납하며 일찌감치 백기를 들었다.

베로나는 후반 시작과 동시에 호물루 카우데이라와 모이스 킨을 투입했다. 킨은 이승우와 함께 베로나로 이적한 선수다.

베로나는 후반전에도 추가 골을 내주며 0-4로 끌려갔고, 후반 24분 마지막 교체카드를 사용하면서 이승우의 데뷔전 기회는 날아갔다.

베로나는 후반 막판 한 골을 더 허용해 0-5로 패했다. 지난달 28일 크로토네전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한 베로나는 2연속 경기 무득점 빈공에 시달렸다.

한편 이승우는 아직 유럽리그 1군 무대 경험이 없다.

그가 성인 무대 정식 무대를 밟은 건 지난해 3월 14일 바르셀로나 B팀(2군) 소속으로 스페인 세군다B(3부리그) 29라운드 예이다와 원정경기에서 후반 33분 교체 출전한 게 전부다.

cycl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9/10 23:5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